업무량·운영 환경 맞춰 빌려쓰는 CS공유 경제 모델

[프라임경제] CS쉐어링(대표 임지은)이 지난 24일부터 3일간 열린 ‘2022 스마트 컨택센터 페어’에서 ‘E-커머스 중소기업의 다양한 CS문제를 해결하는 CS쉐어링 도입 성공사례’를 발표했다.

이번 행사에서 CS쉐어링은 일반 IT 기업이 해결할 수 없는 중소기업의 CS문제와 분리된 전산환경과 인공지능 학습용 데이터의 부족 등 실용적인 방안과 성공사례를 밝혀냈다.
CS쉐어링 서비스는 중소기업 대상으로 △이커머스 △IT △AS를 비롯한 급증하는 고객 상담을 업무량과 운영 환경에 따라 필요한 만큼 빌려쓰는 CS분야의 공유 경제 모델이다. 
특히 온라인 쇼핑몰이 급성장하며 배송·반품 등에 대한 고객문의가 급증하는 상황에서 늘어난 상담 업무 범위와 고객문의 횟수만큼 시간 당 수수료로 정산해 기업 실정에 맞게 경제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CS쉐어링 관계자는 “KT, LGU+와 같은 대기업에 앞서 중소기업 커머스 시장에서 업계 최초로 특화된 CS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어 뜻 깊었다”라며 “이미 300여개가 넘는 기업들이 CS쉐어링 서비스를 이용하였다는 성공 사례를 통해 큰 기대와 관심을 가지게 됐다”며 이번 세미나의 소감을 밝혔다.  

원문 링크 : http://www.newsprime.co.kr/news/article/?no=577940

Leave a Comment

Contact

1522. 5539
master@csisystems.co.kr

씨에스쉐어링(주)

대표 : 임지은 | 주소 : 서울특별시 강서구 마곡중앙1로 10, 한일노벨리아타워 5층
FAX : 02. 4360. 4034 | 사업자번호 : 685-86-00917

ⓒ 2017 CS Sharing., LTD.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