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초 코로나19 바이러스가 발생한 후, 현재까지 코로나 시대가 지속되고 있다. 계속되는 팬데믹 상황에서 사람들이 사회적 거리 두기를 시행하고 집에서 지내는 시간이 늘어나며 이는 결국 경제, 사회 전반에 걸쳐 새로운 문화를 형성했다. 그중 하나가 바로 ‘언택트 시대’의 도래이다. 이에 국내 업계들은 이를 겨냥한 비대면·언택트 마케팅을 시작하며 매출 잡기에 나섰다. 유통가는 오프라인 매장보다 온라인을 활성화시키는가 하면, 요식업계는 배달을 시작하고, 교육업계는 온라인 교육을 주도적으로 진행하는 등의 변화가 일어났다.

이러한 변화는 CS 분야로도 연결된다. 비대면으로 상품을 판매하고, 온라인 상담을 시작하는 업계가 많아지며 고객 서비스의 중요성이 증대된 것이다. 이에 기업들은 CS를 경쟁력으로 여기고 전문 CS대행업체에 CS아웃소싱을 결정한다. 뿐 아니라 내부에 자체적으로 CS 부서를 두고 있던 기업들도 코로나19 감염을 예방하고자 CS대행을 결정하게 된다. 고객센터 특성상 많은 인원이 밀집하고 있기 때문에 기업 내부의 코로나19 확산을 염려하여 CS외주를 선택하게 되는 것이다. CS아웃소싱을 결정함으로써 내부 인원은 기업 본연의 업무에 집중할 수 있으며 고객에게도 전문적인 CS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이에 비대면·언택트 시대에 맞춰 발 빠르게 변화하며 높은 퀄리티의 CS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가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바로 세계최초 빌려 쓰는 CS서비스를 개발한 CS쉐어링이다.

 

 

CS쉐어링(씨에스 쉐어링)은 20년간CS전문가로서 쌓아온 노하우와 체계화된 시스템을 결합하여 공유경제형 CS서비스를 제공한다. 전문 상담 인력을 필요한 만큼만, 합리적인 비용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고도화된 CTI(컴퓨터 기반 통신 통합 시스템)로 더욱 완벽한 컨택센터 운영을 완성한다.

CS쉐어링 (CSI시스템즈)은 이러한 역량을 인정받아 2019 중소기업 경영혁신대회 장관상 대상, 제34회 신지식인 유공자 포상 표창, 2020 제9회 Korea Top Awards서비스브랜드대상, 2020 대한민국 아웃소싱 서비스 품질경영대상 등을 수상한 바 있다.

기존에 독보적인 CS서비스를 제공하던 CS쉐어링은 ‘언택트 시대’에 맞춰 재택 콜센터 시스템을 도입했다. CS쉐어링의 재택 콜센터는 완벽한 보안과 품질로 운영된다. 개인 VPN망등의 시스템을 설치하고 DLP, 앤드 포인트 보안 솔루션 등의 보안 프로그램과 상담사에게 실시하는 보안교육을 통해 최적화된 상담환경을 구축한다. 또한 지속적인 콜 모니터링과 화상 관리를 통해 항상 콜 품질을 관리하고 피드백을 진행해 재택근무 시에 발생할 수 있는 이슈를 최소화한다.

이 밖에도 CS쉐어링은 보다 더 효율적이고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한다. AI음성봇 등의 첨단 기술을 활용한 연구개발을 진행하며 변화하는 시대에 맞는 발 빠른 대응으로 CS업계의 패러다임을 바꿔가고 있다.

Leave a Comment

Contact

1522. 5539
master@csisystems.co.kr

씨에스쉐어링(주)

대표 : 임지은 | 주소 : 서울특별시 강서구 마곡중앙1로 10, 한일노벨리아타워 5층
FAX : 02. 4360. 4034 | 사업자번호 : 685-86-00917

ⓒ 2017 CS Sharing., LTD.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