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에스쉐어링 임지은 대표가 오는 21일 ‘2023 서울 이커머스 페어’에서 진행되는 스킬업세미나의 연사로 참여한다고 19일 밝혔다.
‘2023 서울 이커머스 페어’는 서울경제진흥원과 서울온라인비즈니스협회 주관으로 전자상거래 분야의 기술, 트렌드, 인사이트 및 비전 등을 제시하고자 개최되는 행사다. 박람회는 9월 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씨에스쉐어링을 포함한 다양한 이커머스 기업들이 참여하여 비즈니스 전시회와 세미나를 진행한다.
세미나는 박람회 첫째날인 21일 네이버, 아마존 등 유수의 기업들과 함께 스킬업세미나에서 ‘상담원 고용 없이 고객 경험을 높이고 CS 문제를 한 번에 해결하는 방법’을 주제로 진행할 예정이다.
업체에 따르면 씨에스쉐어링의 임지은 대표는 20년간 CS산업에 종사하며 대기업 위주의 CS 인력 도급 시장이었던 CS아웃소싱 시장을 중소기업의 업무량과 난이도, 형태에 맞게 콜당, 시간당, 주말에만 성수기에만 등 필요한 만큼만 전문적인 상담사와 관리자, 시스템을 빌려 쓸 수 있는 CS쉐어링서비스를 개발한 바 있다. 또한 31대 신 지식인에 등재됐으며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 2022년 한국 경제를 빛낸 인물, 2023년 대한민국 산업 포장 등을 수상한 국내 CS전문가이다.
씨에스쉐어링의 임지은 대표는 20년 이상 대기업 및 공공기관의 100개가 넘는 콜센터 대행업무를 도맡아 관리한 CS 업력 보유 전문가로서, 기존의 CS위탁, CS아웃소싱, CS도급 등으로는 CS에 대한 실질적 니즈를 해결하기 어려운 중소기업의 상황과 니즈를 파악해냈으며 이를 바탕으로 CS쉐어링 서비스를 개발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CS쉐어링 서비스를 경험한 고객사는 500개 이상으로 어려움에 처한 수 백 개 중소기업들의 CS품질 역량을 극대화한 다양한 성공사례를 소개할 예정이며 또한 국내 AICC(AI Contact Center)시스템과 옴니채널 상담 서비스들을 E-커머스 중소기업들이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다양한 사례들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업체 측은 밝혔다.
원문 링크 : https://www.segyebiz.com/newsView/20230919514173?OutUrl=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