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쉐어링은 최근 자사 임지은 대표가 ‘2024 대한민국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대상’에서 ‘최고경영자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이번 시상식은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실천하는 기업을 발굴 및 포상해 해당 산업의 국내외 경쟁력을 제고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수상으로 CS쉐어링은 전통적 인력 아웃소싱 및 단순 도급 업체와 차별화된 서비스 패러다임을 제시한 점을 인정받았다.
회사는 기존 ‘컨택센터 아웃소싱’ 시장에서 벗어나 ‘CS(고객 서비스) 공유경제 구독형 서비스’를 도입한 바 있다. 이 모델은 고객이 필요한 만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비용 효율성과 유연성을 동시에 제공한다.
또한 AICC(인공지능 컨택센터) 솔루션 ‘AI StandBy’로 응대율 100%를 달성, 대기업 및 중소기업 고객사가 고도화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 중이라고 회사 측은 말했다.
회사 관계자는 “임 대표의 리더십으로 단순 아웃소싱 업체를 넘어 고객사의 전략적 파트너로 자리매김했다”고 말했다.
이어 “어려운 경제 상황에서도 흑자 경영을 유지하고 있다”며 “지속적 기술 개발을 통해 업계의 패러다임을 전환하는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임지은 CS쉐어링 대표는 “회사는 앞으로도 전통적 시장의 틀에 얽매이지 않고 독창적인 비즈니스 모델을 구현하겠다”며 “글로벌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하고 고객사의 성장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기사 원문 : https://news.mt.co.kr/mtview.php?no=2024090910394164731&type=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