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쉐어링, 올해 빠른 추석...CS대비책 마련은 지금이 적기 - CS쉐어링

CS쉐어링, 올해 빠른 추석…CS대비책 마련은 지금이 적기

 In 보도자료

 

 

[이데일리 재테크전략팀 기자] ‘CS쉐어링’이 예년보다 열흘 가량 빨라진 추석을 앞두고 특정기간 폭증하는 고객 문의에도 19년 컨택센터 운영 노하우로 안정적인 콜센터를 운영할 수 있는 CS대행 서비스 준비를 마쳤다고 9일 밝혔다.

추석 대목을 노리고 있는 기업들은 벌써부터 화려한 마케팅과 함께 추석 특가 상품을 선보이고, 대형마트 및 쇼핑몰들은 추석선물세트 준비에 몰두하여 두 팔을 걷어 올리고 있다.

지금부터 추석 연휴까지 고객 문의량이 최고 수준에 달하는 시기라고 말해도 과언이 아니다. 매출을 최대한으로 올려야 할 성수기에 고객 관계 관리에 대한 대비책을 세우지 않으면 고객 대응에 미숙하게 되고, 그에 따른 고객의 불만은 극에 달하게 된다.

특히, 추석선물세트 업체와 같이 평소보다 수백배 많은 양의 물건을 배송하는 성수기를 맞은 기업들은 계속되는 배송사고 및 교환/환불 문제로 인한 고객 클레임으로 문의 전화 및 게시판은 마비가 될 것이다. 내부 직원만으로, 혹은 어설픈 유사업체에 CS를 믿고 맡겼다가는 미숙한 대처에 고객의 불만이 더 커지거나, 뒷단의 일을 해결하는 것에 더 많은 시간과 비용을 투자해야 한다.

이와 같은 고민을 하는 기업이라면, CS쉐어링에 관심을 가질 필요가 있다. 실제로, CS쉐어링에 CS업무를 위탁했던 기업의 매출이 전년 동기간 대비 지속적으로 신장한 성공사례는 계속해서 속출하고 있다.

‘CS쉐어링’은 콜이 많은 기업, 콜이 적은 기업 모두 콜부터 WEB, SNS 톡 상담까지 단순 콜응대부터 고도화된 고객센터운영까지 모두 가능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부분적 위탁이 가능한 시간제 서비스로 기업의 상황에 따라 경제적인 이용이 가능하다. 보다 더 자세한 문의는 CS쉐어링 홈페이지의 무료 운영 진단을 받아 보기를 바란다.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