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쉐어링, 독보적 CS서비스로 재구매율도 UP

 In 보도자료

 

 

[이데일리 재테크전략팀 기자] 기업의 지속적인 사업 성장을 위해 고객만족(CS)은 선결되어야 하는 과제이다. 기존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이고 유지하는 것이 브랜드의 마케팅 비용 절감과 기업의 수익을 높이는 가장 기본적이고 확실한 방법이다. 즉, 기업에게 고객만족은 구매로 이어지는 소비자를 유지하는 것이다.

한 명의 고객이 해당 기업의 서비스에 만족했다면, 그 한 명은 가장 가까운 사람들 그리고 그가 알고 있는 수십 명, 수백 명, 수천 명의 인맥들에게 해당 기업의 서비스에 대해 말하며 구전효과를 일으켜 새로운 구매를 창출한다. 이처럼 고객관리는 기업의 매출과 직결되기 때문에 가장 중요한 문제로 인식된다.

최근에는 대기업, 중/소기업 너도나도 할 것 없이 CS업무에 집중투자하거나 아웃소싱 서비스를 이용하는 등 고객 만족 서비스 강화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CS아웃소싱에서 주의해야 할 점은 어설프게 운영 중인 유사 업종에 자사의 CS를 위탁하는 것이다. 정확한 운영진단 없이 부실한 분석으로 흉내만 내는 컨설팅을 하는 대행사의 서비스를 이용했다가는 문제 발생 시, 뒷 단의 일을 처리하는 것에 더 많은비용을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CS대행을 아무 곳에나 맡겨서는 안 된다.

이에 반해 ‘CS쉐어링’은 20년간 100여개의 대기업 및 공공기관 컨택센터 운영노하우를 기반으로 한 운영분석을 통해 확실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최초의 공유경제모델로서 원조답게 다수의 중소기업 고객센터를 성공리에 런칭한데 이어 최근에는 24시간 운영 가능한 비상대응 콜센터 서비스도 오픈했다. 또 고객사의 운영 환경과 필요에 따라 위탁할 수 있는 서비스 범위가 점점 확대되어 CS업계에서 더욱 독보적인 위치를 점유해 나가고 있다.

비수기/성수기에도 탄력적이고 합리적인 비용으로 대기업 수준의 퀄리티를 가진 콜센터를 이용하고 싶은 기업이라면 ‘CS쉐어링’ 홈페이지의 무료 운영 진단 문의하기 서비스를 이용하길 권장한다.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