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중소벤처기업부 대상에 빛나는 CS대응 전문해결사, CS쉐어링 - CS쉐어링

2019 중소벤처기업부 대상에 빛나는 CS대응 전문해결사, CS쉐어링

 In 보도자료

많은 기업들이 겨울 성수기를 앞두고 그 대목을 노리고 있다. 여행업계는 다양한 여행상품을 내놓기 시작하였고, 쇼핑몰들은 겨울 의류를 본격적으로 선보이며 겨울 시즌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성수기는 비수기와 대비하여 구매율과 매출이 급증하는 시기이므로 이에 따른 고객문의 콜도 나란히 늘어 가기 마련이며 기업들은 이에 대한 대비가 필수적이다.

대기업들은 탄탄한 인프라 기반을 바탕으로 고객문의에 발 빠른 대응에 성공하여 고객의 마음과 매출 둘 다 잡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리는 반면 중소기업, 스타트업, 쇼핑몰들은 사정이 다르다. 한정적 내부 직원으로 평소보다 몇 배 급증한 전화와 게시판 답글에 응답하는 것이 불가능하며 결국 고객과 매출 둘 다 놓치는 악순환이 매 시즌마다 반복된다.

이 때문에 CS전문 콜센터(컨택센터) 구축에서 현실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들에게 CS대행은 더 이상 선택이 아닌 필수로 꼽히고 있으며, 성수기, 프로모션 기간, 명절 시즌 등 특정 기간동안 고객 문의로 인해 콜센터 업무를 걱정하는 기업들은 이를 해결할 확실한 대안을 찾아야 한다.

CS쉐어링(CSsharing)은 300만 개의 중소기업, 쇼핑몰,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고객사의 운영 환경, 업무량에 따라 전문적인 CS 상담사와 매니저 시스템을 필요한 만큼 빌려 쓸 수 있는 신개념 고객상담 서비스이다. 업무 범위, 고객 문의 수만큼 콜당, 시간당 수수료로 중소기업 실정에 맞도록 이용할 수 있으며 독보적 CS운영진단서비스를 제공하여 해당 기업에게 맞는 서비스를 제안받을 수 있다.

CS쉐어링(CSsharing)은 콜이 많은 기업, 콜이 적은 기업 모두 콜부터 WEB, SNS 톡 상담까지, 단순 콜 응대부터 고도화된 고객센터 운영까지 모두 가능한 CS대응 서비스를 제공하며, 주말, 야간상담과 같은 시간제 서비스도 있어서 한 사람 몫이 되지 않는 업무인 경우에도 부분적 콜 위탁이 가능하기 때문에 매우 경제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CS쉐어링(CSsharing)은 ‘2019 중소기업 경영혁신 비즈니스 모델 부분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 대상’을 수상한 기업답게 고객민원 전문 관리자 배치와 강성 클레임에 대한 단계별 위기대응 프로세스를 구축하여 국내 최초 ‘비상대응 콜센터(컨택센터)’를 출범하고 이것을 성공적으로 완수함으로써 명실공 CS 전문기업으로서의 위상을 세워 나가고 있다.

CS쉐어링(CS sharing)의 첫 고객사인 스파로의 경우, CS대응서비스 런칭 후 클레임 수는 250건에서 10건으로, 콜 포기 발생 수는 300건에서 40건으로 감소하였으며, 재 구매율은 15%에서 45%로, 매출은 3%에서 25% 상승이라는 수치를 달성하였다.

대한민국 31대 신지식인 임지은 대표가 개발한 CS쉐어링(CS sharing)은 확실한 백엔드 처리와 고객문의에 대한 응답률 상승으로 매출 증대와 고객 만족도가 높아져 매출과 고객을 잡는 일석이조의 효과, 바로 CS쉐어링의 효과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보다 더 자세한 문의를 원한다면 CS쉐어링 홈페이지에서 무료 운영 진단을 받아 고도화된 시스템과 CS전문가의 효과적인 솔루션을 받아 보길 바란다.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