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통보안의 CS대행업체 CS쉐어링! 영업비밀 관리 우수 수혜기업 선정 - CS쉐어링

철통보안의 CS대행업체 CS쉐어링! 영업비밀 관리 우수 수혜기업 선정

 In 보도자료

영업 비밀 보호 컨설팅 관련 통계에 따르면 최근 5년여 동안 영업비밀 관리 실태 진단을 받은 중소기업 621곳 중 81%가 영업 비밀 관리수준이 ‘취약’, ‘위험’, ‘무관심’인 것으로 나타났다고 한다. 이는 중소기업의 기술 보호 수준이 열악하다는 것을 뜻하며 실제 영업비밀 유출, 기술 유출로 인한 피해액도 상당수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CS쉐어링(씨에스쉐어링)은 영업 비밀 유출과 관련된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한국지식 재산 보호원 영업 비밀 센터가 주관하는 상반기 ‘영업 비밀 관리체계 심화 컨설팅’에 참여했다. CS쉐어링(CSI시스템즈)은 영업비밀 보호센터에서 진행하는 컨설팅 일정을 준수하며 우수하게 개선 조치를 이행, 관리체계 개선 성과가 탁월해 우수 수혜 기업으로 선정됐다.

 

씨에스쉐어링 (씨에스아이시스템즈)은 세계 최초의 공유경제 모델 ‘CS쉐어링’을 선보임에 더불어 언택트 재택근무 솔루션 도입, AI음성봇 도입 등 시대에 맞는 발 빠른 대응으로 CS업계의 패러다임을 바꿔나가는 중소기업 시장의 선도기업이다.

이러한 기술과 더불어 철저한 영업비밀 관리체계로 유출을 예방함으로써 CS쉐어링은 CS분야에서 더욱 독보적인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또한, CS쉐어링의 영업 비밀 관리체계는 고객사의 정보 유출 우려도 덜어준다. CS대행업체에 CS업무를 맡기게 되는 고객사들은 자사 고객의 정보뿐 아니라 기업 내의 정보 유출에 관한 우려가 있을 수밖에 없다. 그러나 CS쉐어링은 기업내 모든 정보를 철저하게 관리 감독 솔루션하며 다양한 보안 프로그램과 상담원 보안 교육을 진행한다. 완벽한 품질과 운영 관리로 신뢰도를 얻어 많은 기업들이 찾고 있는 추세이다.

CS쉐어링은 혁신적인 서비스로 그 차별성과 경쟁력을 인정받아 2019년 11월 중소 벤처기업부 장관상을 수상하였다. 또한 CS업계에 독보적인 여성기업으로 2020년 한국 언론인협회에서 KOREA TOP AWARDS 서비스 브랜드 대상, 아웃소싱 서비스 품질경영대상을 수상해 역량을 입증한 바 있다.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