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른 추석, 넘치는 고객문의 CS쉐어링으로 해결! - CS쉐어링

이른 추석, 넘치는 고객문의 CS쉐어링으로 해결!

 In 보도자료

 

[이데일리 재테크전략팀 기자] 올해 추석은 유난히 짧고 빨리 시작된다. 추석 대목을 노리고 있는 여러 기업은 벌써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과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중소 쇼핑몰뿐만 아니라, 대형 종합몰 역시 화려한 추석 특가 상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추석선물세트 준비에 몰두하여 가속하고 있다.

그러나 매년 명절 시즌에 평소보다 수백 배 많은 물건을 배송하는 기업들은 계속되는 배송사고 및 교환/환불 문제로 인한 고객 클레임으로 문의 전화 및 게시판이 마비되고 고객 이탈로 이어지는 악순환을 겪고 있다.

또한 매출을 최대한으로 올려야 할 성수기에 고객 관리에 대한 대비책을 세우지 않고 무능하게 대응한다면 그에 따른 고객의 불만이 극에 달하며 심지어는 기업에 등을 돌리는 고객들이 증가하여 결국 기업 매출 감소로 이어지게 된다.

이 때문에 기업의 성수기, 프로모션 기간, 명절 시즌 등 고객 문의로 인해 콜센터 업무를 걱정하는 기업들에게 이를 해결할 확실한 대안이 필요하다.

여름 성수기, 추석, 설날 등 명절 성수기에 단기 콜센터 업무를 고민하는 기업이라면, CS대행 서비스(콜센터 대행 서비스)가 그 해결책이 될 것이다. 국내 최초 필요한 만큼 빌려 쓰는 신개념 고객 상담서비스(콜센터, 전문 컨택센터) ‘CS쉐어링’이 이들에게 해결사로 등장하여 이를 찾는 기업이 줄을 서고 있다.
CS쉐어링(CSSharing)은 전문 CS컨택센터(콜센터)를 고객문의 수만큼, 기업이 고객 응대를 위해 추가로 필요한 상담인력만큼 위탁할 수 있는 신개념 아웃소싱 CS대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CS쉐어링(CSSharing) 서비스는 10년간 대기업, 공공기관 등 100여 개 산업의 고객센터(콜센터) 위탁운영(아웃소싱)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중소기업, 대기업 등 기업의 운용상황이나 문의량에 따라 이용할 수 있는 CS대행 서비스를 만들었기에 더욱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CS쉐어링은 24시간 콜센터, 비상 대응 콜센터 등 새로운 신규 서비스를 오픈하였기 때문에 각 기업의 상황에 맞는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다.

실제로 작년 명절에 배송 사고를 비롯한 각종 문의 글과 전화에 시달리던 명절 선물 배송 회사와 여름 성수기 시즌 폭주하는 민원을 감당하기 힘들었던 수영복 회사 등이 CS대행 업무를 ‘CS쉐어링’에 위탁한 결과 두 회사 모두 전년 대비 매출이 두 배 이상 성장하고 고객 클레임과 응대 포기가 매우 감소하는 성과를 보였다.

최근 비전문 CS대행 유사업체들이 CS대행 운영의 노하우를 확보하지 못하고 미숙한 CS대처로 기업 실적 악화로 이어지는 사례가 발생한다. 따라서 전문적이지 않고 실제 업무 프로세스가 체계적으로 이루어지지 않는 비전문 CS대행 업체에 위탁하여 더 큰 문제를 발생하기 전에 CS대행 콜센터 아웃소싱 파트너사를 신중히 결정하여 상담 풀질 향상 및 고객사 시스템의 안정화를 구축해야 한다.

보다 더 자세한 문의를 원한다면 CS쉐어링 홈페이지에서 무료 운영 진단을 받아 고도화된 시스템과 CS전문가의 효과적인 솔루션을 받아 보길 바란다.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