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늬만 외주업체에 믿고 맡겼다간 낭패, CS도 전문기관에 맡겨야! 멀티 상담사 양성기관 ‘CS쉐어링’! - CS쉐어링

무늬만 외주업체에 믿고 맡겼다간 낭패, CS도 전문기관에 맡겨야! 멀티 상담사 양성기관 ‘CS쉐어링’!

 In 보도자료

많은 기업들이 업무 숙련도와 업무 리소스, 비용 등의 이유로 CS(고객서비스) 분야의 업무를 외주 대행을 맡겨 처리하고 있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자사에서 진행하는 것보다 전문적인 업무대행을 맡긴다는 것은 언뜻 보면 효율적이고 합리적인 선택이 아닐 수 없다.

그러나, 이러한 대행 서비스를 이용하는 기업들이 간과하는 사실이 하나 있다. 바로 외주업체의 전문성이다. 많은 CS 외주업체들이 전문 기업이라는 명판을 걸고 인건비 등의 문제로 전문 상담원 대신 그때그때 업무에 필요한 인원을 전문적인 교육을 받지 않은 아르바이트생으로 채워 넣는 등 서비스의 품질이 보장되지 않는 방식으로 외주 업무를 위탁 수행한다. 이에 따라 오히려 자사에서 관리할 때보다 고객만족도가 내려가거나, 고객 민원과 불만이 폭주하는 등 오히려 역효과가 나는 경우도 허다하다. 그렇기에 외주를 맡기려는 CS 대행 기업의 전문성을 확인하고, 철저하게 검증된 업체에 외주를 맡기는 것이 후에 있을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 필수적인 것이다.

이러한 점에서 전문적인 CS 업무 외주를 믿고 맡길 수 있는 기업이 있어서 기업들 간 입소문을 타고 있다. 바로 ‘CS쉐어링’이다.

‘씨에스쉐어링’은 전문 CS 대행 기업으로, 희망하는 상담사 전원을 전문 상담직 교육을 통해 양성하고, 정규직으로 고용하여 노무 및 전문성 문제에서 자유롭다. 정규직 인원뿐만 아니라 시간제 서비스를 위한 1000명 이상의 인력 풀을 확보하고 있어 갑작스러운 고객사의 증원 요청에도 문제가 없다.

또한, CS쉐어링의 전문성은 정부기관에서도 전문 CS 상담사 양성과정을 제휴할 정도로 그 신뢰도가 높다. 여성가족부와 서울시 중부여성발전센터가 주관하는 국비지원 교육 ‘컨택센터 멀티 상담사’는 ‘CS쉐어링’과 제휴를 맺어 미취업 여성이나 경력단절 여성들을 CS쉐어링에서 전문적인 멀티컨택 상담사 교육과정을 이수한 후, ‘cs쉐어링’에 취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CS쉐어링은 이러한 비전문적 경력단절 여성들을 교육과정을 통해 전문적인 멀티 상담 직종으로 양성할 예정이다. ‘CS쉐어링’이 CS, 상담 업무의 전문적인 업무역량과 양성 능력을 가졌다는 증거이다.

이뿐만이 아니라 씨에스쉐어링은 CS아웃소싱 업계 최초로 공유경제모델을 도입하여 일반적인 콜센터아웃소싱, CS대행의 개념이 아닌, 빌려 쓰는 CS 서비스 ‘CS쉐어링’을 개발해 제공하는 기업으로, 독보적인 CS 운영 진단을 통해 고객사의 CS 현황에 대해 파악하고, 고객사의 업무량에 맞게, 필요한 시간에만 이용하는 cs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이러한 유연한 서비스를 기반으로 성수기나 특정 상황에 문의가 폭증하는 기업의 니즈를 반영한 비상 대응 컨텍센터와 24시간컨텍센터를 운영하여 기업의 포기호와 클레임 발생률을 최소화하고, 해지방어와 고객만족도 상승으로 인한 매출 상승에 특화된 업무 역량을 가지고 있는 기업이다.

특히, 여름 성수기와 언제든지 발생할 수 있는 비상상황을 대비하는데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검증된 CS 대행 외주업체’라는 점에서 이미 많은 기업들의 러브콜을 받고 있기도 하다.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