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7 CS Sharing., LTD.All Rights Reserved.

송년의 밤 1부에서는 만찬과 우수사원 시상식이 진행되었는데요~
과연 2부는 어떠한 더 재밌는 행사가 진행되었을까요?
지난 송년의 밤 1부 포스팅에 이어 더욱 알차고 웃음이 끊이질 않았던 2부 이야기를 전해드릴게요!
2부는 팀 별 개성과 구성원들의 매력이 돋보이는 행사로 가득 찬 시간이었답니다!
그럼 바로 현장으로 가볼까요?✨
1부를 너무 재밌게 즐기다보니 2부의 시작이 살짝 늦어졌는데요.
많은 분들께 감사의 표현을 하다 보니 늦어진 것 같습니다~ 그래서 2부는 좀 더 빠르게 진행되었어요!
2부의 시작은 CS쉐어링의 팀 소개 영상으로 시작되었어요.
팀 소개 영상은 2부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이면서 각 팀의 개성을 볼 수 있는 시간인데요!

각 팀마다 서로 다른 매력과 팀에 대한 애정을 느낄 수 있었고, 숨겨진 매력까지 확인할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바쁘신 와중에서 각 팀별로 영상을 제작하셨다는 게 놀라울 정도였어요!
어떤 팀은 끈끈한 우정과 단합심이 돋보였고, 어떤 팀은 재미와 트렌드를 모두 잡았으며, 또 다른 팀은 감동을 주는 등 모든 영상이 너무 재밌고 우열을 가리기 힘들었어요.

작년에 깜짝 등장했던 대표님과 임원진분들의 영상 기억하시나요?
여러분의 기대에 응하기 위해 올해도 어김없이 임원분들이 영상을 준비하셨는데요~

올해는 최근 화제가 되었던 ‘화사와 박정민의 Good Bye’ 무대 영상을 패러디하며 구성원들에게 큰 재미와 웃음을 주셨어요!
저는 준비하시는 모습을 옆에서 지켜봤는데 대표님과 이사님의 열정도 한 번 더 감탄했습니다~
이번에 이렇게 큰 웃음과 재미를 주신 만큼 내년에는 더 기대해도 되겠는데요?!
혹시 2025 송년의 밤의 키워드가 무엇이었는지 기억하시나요?
네~ 바로 ‘감사’였는데요! 그 키워드에 걸맞게 감사 편지 추첨 이벤트도 진행되었어요~

송년회 시작 전 입구에서 작성했던 동료 또는 구성원들에 대한 ‘감사 편지’를 임원진분들이 랜덤으로 뽑아 당첨된 분들께 상품을 드리는 형식으로 진행되었는데요~

평소 고마웠던 동료에게 이 기회를 통해 공식적으로 감사의 마음도 전하고, 선물도 전달할 수 있는 것은 정말 좋은 기획인 것 같습니다! 서로의 마음도 확인하고 선물까지 줄 수 있느니, 고마운 분께 자신의 마음은 확실히 전달되었겠죠?
너무 의미 있던 이벤트였던 만큼 다음에도 다시 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송년의 밤의 진짜 하이라이트죠! 바로 장기자랑 시간입니다!

올해는 어떤 분이, 어떤 매력과 끼를 보여주실지 너무 기대가 됐어요!
다양한 분들이 참여해 주셨는데요~ 노래면 노래, 춤이면 춤, 심지어는 랩까지! CS쉐어링에는 끼를 가진 분들이 넘친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어디 있다가 이제야 나타나셨나요?!
참가자분들을 보면서 너무 대단하다는 생각 밖에 들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자신감과 열정, 그리고 즐거움과 매력으로 똘똘 뭉친 다재다능한 분들의 무대는 오랫동안 잊히지 않을 것 같은데요~

모두가 함께 즐기고 웃었던 장기자랑 시간을 통해 2025년 힘들었던 일들, 스트레스 받던 것들이 이날만큼은 싹 사라졌던 것 같네요😉

올해는 CS쉐어링 설립 이후 가장 높은 매출을 기록한 해라고 말씀하셨어요!
이 성과는 특정 개인의 결과가 아니라 현장에서 각자 맡은 바를 다해준 모든 쉐어러들이 함께 만들어낸 결과임을 강조하셨습니다.
또한 송년회는 그 노고에 대해 1년에 한 번, 제대로 된 감사 인사를 전하는 자리이기에 이 송년의 밤이 너무 소중하다고 하셨어요.
대표님께서는 내년에는 쉐어러분들을 위한 더 많은 프로그램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하셨어요.
2026년의 슬로건은 Beyond Best로,
2025년 한 해 동안 CS쉐어링은 ‘최초, 최대, 최신, 최고’라는 네 가지 ‘최’를 기준으로 많은 성과를 만들어왔고,
2026년에는 이 기준을 넘어 한 단계 더 도약하자는 의미로 해당 슬로건으로 선정하셨다고 말씀해 주셨어요.
2026년의 슬로건은 Beyond Best로,
2025년 한 해 동안 CS쉐어링은 ‘최초, 최대, 최신, 최고’라는 네 가지 ‘최’를 기준으로 많은 성과를 만들어왔고,
2026년에는 이 기준을 넘어 한 단계 더 도약하자는 의미로 해당 슬로건으로 선정하셨다고 말씀해 주셨어요.
대표님은 과거 CS라는 일이 충분한 가치를 인정받지 못했던 시절을 언급하며,
CS쉐어링과 함께한 고객사 중 사업을 중단한 기업은 없다는 점을 강조하셨습니다.
이는 곧 쉐어러 한 분 한 분의 역할이 기업의 생존과 성장에 직접적으로 기여하고 있다는 의미라고 전하셨습니다.

마지막으로 다 함께 2030 비전을 외치면서 마무리를 하셨습니다.
고객 관리를 필요로 하는 세계의 모든 고객사에게 CS쉐어링 서비스를 통해 수익과 성장에 기여한다.
이 미션은 회사만의 목표가 아니라 이 자리에 있는 모두가 함께 만들어가야 할 방향이라는 말씀으로 송년의 밤을 마무리하셨습니다~
송년의 밤의 가장 마지막은 팀 영상과 장기자랑 시상식을 하며 마무리되었습니다.
너무나 뛰어나신 분들이 많았기에 순위를 매기기 어려웠던 것 같습니다.


팀 영상은 총 3팀에게, 장기자랑은 총 5팀에게 수상의 영예가 돌아갔습니다!
내년에는 어떤 분들이 나오실지 더 기대가 되었던 행사였습니다! 이렇게 2025년 송년의 밤은 모두가 웃고 즐기며 마무리되었습니다.
CS쉐어링 구성원 여러분 2025년 한 해 동안 너무 수고 많으셨습니다! 여러분들이 있었기에 CS쉐어링이 있을 수 있었습니다!
BEYOND BEST라는 새해 슬로건처럼 나를 뛰어넘으며, 한 단계 더 성장하는 한 해가 되길 바랍니다!
